상업용 부동산이 귀사에 적합하도록 하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2020. 6. 3. 09:41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이 귀사에 적합하도록 하려면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상업용 부동산 구입은 집을 사는 것과 다르다.


다음 조언은 당신의 재산을 가장 잘 거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지역을 조사하여 평균 소득 수준, 실업률, 그리고 그 지역이 성장하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병원, 사업 분야, 대학 또는 다른 학교 근처에 집을 갖게 되면 집의 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이고, 빠르게 팔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벌레와 설치류들은 항상 당신의 재산을 망치는 것을 바라기 때문에 상업용 부동산을 빌릴 때 당신의 사업 전략에 병충해 방제를 고려하라.


이것은 설치류 및/또는 버그가 문제가 되는 덜 바람직한 위치에서 중요하다.


병해충 방제를 위한 모든 관련 정책을 임대 대리점에 알리도록 하십시오.




새롭고 노련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많은 정보 웹사이트들이 이용 가능하다.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서는 결코 많은 것을 배울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그 주제에 대한 지식을 쌓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상업용 부동산에 입지는 필수적이다.


이웃이 사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라.


또한 지역 성장 예측을 고려하십시오.


5년이나 10년이 지나도 이 지역은 여전히 하강하고 성장하는 지역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은 겁니다.




두 가지 비슷한 상업적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할 때, 큰 규모를 생각해 보십시오.


10채의 아파트 단지를 위한 적절한 자금조달이 20채의 건물만큼 어렵다.


또한, 더 많은 유닛을 구매하는 것은 대량으로 구매하는 것과 같다.


많이 사면 살수록 각 단위는 저렴해진다.




당신은 NOI 측정기준을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투자가 수익성이 있으려면 운영비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내야 한다.




임대 목적으로 상업용 부동산을 원하는 경우, 단순하지만 견고하게 건설된 건물을 찾으십시오.


이 장소들은 잘 유지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러한 건물들은 수리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보수도 더 쉽다.




상업용 숙박시설의 전원, 수도 및 기타 유틸리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에는 그 나름의 유틸리티 니즈가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물, 하수, 전기 그리고 심지어 가스가 필요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고려사항 중 하나는 각각의 예상 위치의 근방을 아는 것이다.


부유한 동네에 위치한 사업이 더 성공적일 수도 있는데, 잠재 고객들은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 서비스가 가난한 동네에서 더 잘 될 수 있다면, 거기서 부동산을 사라!



상업용 부동산을 팔려고 내놓으면, 그것을 검사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그 재산에서 잘못된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즉시 그것을 수리해야 한다.




지역 및 외부에 판매할 자산을 광고하십시오.


당신의 판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현지인뿐이라는 생각으로 착각하지 마십시오.


개인 투자자들은 가격이 충분히 낮을 경우 자신의 지역 외의 부동산을 매입할 것이다.




이 글에서 보듯이 상업용 부동산 매입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얽혀 있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기억하라, 그러면 공평하고 자신의 필요에 맞는 거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