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주요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3. 09:41카테고리 없음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주요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새 데스크탑 컴퓨터는 수 년 동안 지속되도록 되어 있는 비교적 비싼 투자금이므로, 반드시 연구를 진행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다음 기사를 읽을 시간을 가져야 한다.


계속 읽으면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직접 데스크톱 컴퓨터를 조립할 때는 구성 요소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어떤 부분은 다른 부분과 호환되지 않을 것이다.


특정 RAM 장치는 특정 마더보드와만 호환된다.


모든 제품이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호환되지 않는 제품을 구입하여 실수를 방지하면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축할 때 문제를 방지할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컴퓨터를 배치할 영역을 측정하십시오.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의 다양한 브랜드는 크기가 다르다.


어떤 것들은 소형이고, 다른 것들은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할 것이다.


무엇이 제대로 맞는지 알아보세요.




필요한 기능만 갖춘 데스크톱을 구입해 보십시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결코 사용하지 않을 추가 기능에 너무 많은 돈을 쓰게 된다.


돈을 절약하려면 구성 요소와 기능에 대해 선택적으로 선택하십시오.




컴퓨터 한 대를 설치하기 전에 여러 기술 사이트에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모든 선택은 힘들 수 있지만, 편집자의 선택 목록이나 몇 가지 리뷰를 읽으면 어떤 컴퓨터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더 잘 판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고 훌륭한 게임 경험을 위해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하고 싶다면, 몇 가지 사항을 명심해라.


시스템은 좋은 비디오 카드, 최소 4GB의 메모리, 그리고 우선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있어야 한다.


게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게임별 컨트롤러와 키보드도 있다.




필요에 적합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으려면 해당 컴퓨터에서 수행할 태스크 목록을 적어 두십시오.


어떤 컴퓨터를 사느냐가 당신이 어떤 작업과 활동을 할 것인가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많이 좋아한다면,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단지 이메일을 확인하고 웹 서핑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과 다를 것이다.




컴퓨터에 맞는 합법적인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십시오.


법망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열쇠와 CD를 꼭 받아라.




컴퓨터는 많이 변했고, 조립식 모델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다.


500달러 이하의 가격으로 훌륭한 컴퓨터를 구할 수 있다.


항상 그들의 제품 뒤에 기꺼이 서 있는 평판이 좋은 상점에서 구매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구입하면서 환경을 고려한다면, 미니 PC가 당신의 흥미를 끌 것이다.


미니 PC는 전력을 많이 소모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일을 해낼 수 있는 충분한 근육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기계는 당신이 이메일 확인, 인터넷 서핑, 페이스북 사용, 문서 작성만 하면 당신에게 좋다.




컴퓨터에 관한 한 많은 선택지가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는 것이 가장 좋다.


너는 이 기사를 읽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지만, 그것을 따르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그렇게 하면 새 데스크톱 컴퓨터에 만족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