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적용과 관련하여 간과해서는 안 되는 사항

2020. 6. 3. 09:42카테고리 없음


보험 적용과 관련하여 간과해서는 안 되는 사항



보험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따라서, 보험에 대한 지식을 얻는 것은 여러분이 정책을 더 효과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여러분이 가입한 보험을 더 잘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종류의 보장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앞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소기업 소유주 또는 관리자로서, 보험 요구 사항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의 연구를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보험은 당신에게 많은 다양한 위험에 대한 우산을 주지만, 특정한 잠재적인 이슈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을 수 있다.


즉, 보험에 가입할 보험 또는 추가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클레임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면, 서류와 대화의 메모를 보관하는 것은 그 과정에서 어떤 장애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험 대리점과의 모든 의사 소통 기록을 유지하여 청구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당신의 주장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한 후에 당신은 대화의 서면 설명을 따라야 한다.


이것은 모든 당사자들이 같은 수준에 있도록 보장한다.




그들이 보상받을 수 있지만, 소액을 청구하지 마라.


보험료가 아마 당신의 작은 수리 비용보다 더 많이 오를 것이다.


일부 회사들은 당신이 청구 없는 연도를 쌓으면 당신에게 할인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중대한 손해인 중대한 보험금 청구에 보험금을 사용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보험 견적서를 검색할 때 이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용 가능한 옵션 범위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인용문은 완전한 신청과 신체 검사의 대상이 된다.




공제율을 높여 감액할 수 있지만 이 전략에는 단점이 있다.


이렇게 하면 한 달 치 요금이 줄어들지만, 무슨 일이 생기면 호주머니에서 돈을 꺼내야 할 것이다.


이러한 경미한 비용이 얼마나 합산될 수 있는지 유념하여 현명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주기적으로 보험증서를 검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이용하지 않는 할인이나, 당신의 계좌의 실수, 또는 심지어 더 이상 보험에 가입되어서는 안 되는 사람들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될 것이다! 부정확하면 보험료가 오를 수 있다.


왜 이렇게 높은지 이해가 안가면 서류를 확인해라.




완벽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건전한 재정전략으로 작용할 수 있다.


더 높은 월 지급액과 더 낮은 공제액을 요구하는 정책을 선택하는 것은 종종 완전한 사고방지를 제공한다.


당신은 더 낮은 지급의 대가로 상당한 차감금을 부담하는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추가 보상금을 적용하기 전에 막대한 차감금을 지불해야 하는 우발적인 상황에 항상 희생될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보험도 중요하지만 모든 선택이 압도적일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귀하가 필요로 하는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찾아보십시오.


필요한 경우 체크리스트를 작성한 후 선택하기 전에 현재 생각하고 있는 적용 범위 또는 정책과 완전히 대조하십시오.